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한농연 군위군연합회 제12대 회장 과 당선인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8.12.17 16:41 수정 2008.12.17 04:46

한농연 군위군연합회 제12대 회장 과 당선인

경영인의 위상적립에 최선을…
회장 당선자 박성운

↑↑ 박성운 회장 당선
ⓒ 군위신문


박성운 제12대 (사)한농연 군위군연합회 당선자는 경영인권익을 대변하고 농업경영인들이 대접받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박 당선자는 농업인들의 권익 보호와 농권운동 등으로 농업경영인회의 위상을 제고하고 겸손한 마음과 성실함을 근본으로 농업과 농촌을 위해 투쟁하는 모습을 보이며 주민들을 생각하는 군위연합회를 만들어 지역농업과 농촌을 대변할 수 있는 최고의 단체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농업정책 개발팀을 육성발전하기 위해 회원들의 열린 의견과 간담회 등을 통하여 각종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했다.
그리고 분과위원회를 작목반 형태로 재조직하여 행정 지원되는 각종사업과 교육 등을 실질적으로 추진, 지역농업을 이끌어 경영인들에게 우선 지원되는 기반을 만들겠다고 했다.
또 회원 1인1명함 갖기를 하여 농업인도 사장이란 이념을 심어주고 자기가 생산한 농산물이 얼굴이란 마음가짐으로 최고의 농산물을 생산하고 홍보, 판매전략까지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주겠다고 했다.

한편 작은 것 하나부터 시작하여 보다 큰 것을 이룰 때까지 어떤 힘든 여건이 있을 지라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박성운 당선자는 군위읍 하곡리에서 축산업을 경영하고 있다.
한편 박 당선자는 현재 (사)한농연군위군연합회 수석부회장으로 대구대학교 졸업, 1993년 농업인 후계자로 선정되어 군위읍 회장을 역임하고 자연보호군위군협의회 사무국장, 군위축산업협동조합 감사를 역임하고 있으며 경상북도지사 표창, 새마을운동 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하고 영남대학교 자연자원대학 한우사관 과정에 재학중이다.


-----------------------------------------------------------------------




박종식 수석부회장 당선
지역농업 발전 위해 최선을…
↑↑ 박종식 회장 당선
ⓒ 군위신문


박종식 수석부회장 당선자는 연합회 조직육성과 지역농업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박 당선자는 농권운동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며 농업과 농촌 미래를 열어가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어려운 농업 현실을 돌파하는 길에 힘이 되며 뜻을 함께 모아 조직의 육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하고 연합회가 더욱 발전하고 농업경영인들이 지역의주인이 되는 단체를 만들어 가는데 혼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연합회를 힘차게 열어갈 박종식 수석부회장 당선자는 효령면 고곡리 출신으로 복합영농을 하며, 계명대학교 졸업, 1994년 농업인 후계자로 선정 다음해 효령면 회장을 역임했다.

----------------------------------------------------------------------
윤주호 정책부회장 당선
연합회 육성발전에 헌신을…

↑↑ 윤주호 정책부회장 당선
ⓒ 군위신문


윤주호 정책부회장 당선자는 평소 얻은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군연합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윤 당선자는 연합회 재정 및 목적수행 전반에 걸쳐 필요한 사항을 총괄 수집하여 건의하며 회원들의 모든 의견을 수렴하여 연합회 발전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항상 최선과 최대한의 노력으로 군연합회의 위상정립과 회원 권익보호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경영인 가족의 눈과 귀가되겠다고 밝힌 윤주호 정책부회장은 의흥면 금양리 출신으로 시설원예 영농을 하며 영남고등학교 졸업, 의흥면부회장, (사)한농연 군위군연합회 사무국장을 역임하고있다.

----------------------------------------------------------------------

박영만 감사 당선
집행부 감시, 견제에 최선을…

↑↑ 박영만 감사 당선
ⓒ 군위신문


박영만 감사 당선자는 회원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집행부 감시, 견제하며 선진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박 감사 당선자는 집행부를 도와가며 확실하고 현명한 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항상 회원들의 연합회 발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겠다는 박영만 감사 당선자는 우보면 이화리 출신으로 우보중학교 졸업, 경종영농하면서 1985년 농업인 후계자로 선정, 우보면 회장을 역임했다.
-----------------------------------------------------------------------

현종철 감사 당선
투명한 운영이 되도록 노력을…

↑↑ 현종철 감사 당선
ⓒ 군위신문


현종철 감사 당선자는 집행부 전반에 대해서 회계 및 업무를 투명성 있게 운영되도록 하며, 회원 의견을 반영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현 감사 당선자는 평소 생각하였던 모든 점을 능력껏 발휘하여 감사로써 모든 책임을 다하며 연합회 회원 화합 및 발전과 위상정립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한편 항상 열과 성으로 연합회 꿈을 열어가겠다는 현종철 감사 당선자는 산성면 화본리 출신으로 영진전문대 졸업, 복합영농하며 1998년 농업인 후계자로 선정, 산성면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