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군위교육청 불우이설 온정 전달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1.03 20:49 수정 2009.01.03 08:54

군위교육청 불우이설 온정 전달

↑↑ 군위교육청은 연말연시를 맞아 신망의집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
ⓒ 군위신문

군위교육청(교육장 권영심)은 지난달 24일 오후 교육장과 직원 6명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부계면 청소년의집과 효령면에 소재하고 있는 신망애집을 방문 위문품을 전달 했다.

경제가 어려운 때일수록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해야 한다는 취지로 시행되었으며 교육청 직원 33명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하여 불우이웃돕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였다.

이날 불우이웃돕기 행사는 최근 경기침체로 찾는 사람이 줄어 우울한 이웃들에게 성금 및 물품을 전달하여 내 가족같이 위로하는 마음으로 이웃들에게 삶의 온기를 제공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한편, 군위교육청은 연말연시를 맞아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직원을 대상으로 자율적 모금을 실시해 성금, 쌀, 라면을 전달하였으며, 이날 권영심 교육장은 불우이웃돕기 행사가 우리 주변에 지나치기 쉬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적극 동참하여 훈훈한 감동을 전해주었고, 조금씩이나마 전직원의 마음을 모아 전달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지속적으로 따뜻한 손길을 펼칠 예정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