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박동열 범방위 의성지역협의회장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1.18 12:08 수정 2009.01.18 12:14

박동열 범방위 의성지역협의회장

↑↑ 박동열 회장
ⓒ 군위신문
대구지방 검찰청 의성지청 범죄예방지도위원회는 △의성지역협의회 회장 박동열 △부회장 김대환 씨를 선출했다.
의성지청 범죄예방지도위원회(위원장 정중택 지청장)은 지난달 15일 지청회의실에서 범죄예방지도위원 의성·군위·청송지구 회장단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열고 2008년도 결산평가 및 지역협의회 임원을 선출했다.
이날 범죄예방지도위원 의성지역협의회 회장 박동열(수석부회장) △수석부회장 김대환(범방위 운영실장)을 각각 선출했다.

-----------------------------------------------------------------------

박동열 협의회장 프로필

신임 박동열(61) 범무부 범죄예방위원 군위·의성·청송지역협의회장은 “범죄 없는 밝은 사회,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의성 봉양 출신인 박 회장은 대구능인고를 졸업하고 영남대 경영대학원을 수료했으며 범죄예방위원의 전신인 법무부 갱생보호회 위원 등 20년 동안 비행청소년 선도와 출소자·피보호관찰자 자활지원, 집단지원 결손가정 돌보기 등 남다른 봉사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불우 청소년들의 대부 역할을 해왔다.
지난 2003년 범방위원들이 주축이 되어 장학재단을 설립 및 출연 했으며, 현재 대구지검 의성지청 산하의 (재)한빛장학회 이사장을 맡도 있다.
가족으로 부인 김수연(56)씨와의 사이에 1남2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운동, 본관은 순천.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