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부군위군 팔공산악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2.19 14:42 수정 2009.02.19 02:50

장병섭 회장 선임

*회장 장병섭
*고문 권헌대, 박태환
*부회장 신무균
*감사 이동순
*운영위원장 홍완석
*등반대장 이삼종
*총무 이희호, 황명자


재부군위군 팔공산악회 장병섭 회장이 선출되고 임원선임 등 집행부를 구성됐다.
재부군위군 팔공산악회는 기축년 새해 지난달 4째주 첫 산행에서 회장단을 구성하고 원로 고문을 추대했다.

재부군위군팔공산악회 △회장 장병섭 △부회장 신무균 △감사 이동순 △운영위원장 홍완석 △등반대장 이삼종 △총무 이희호 △총무 황명자 등 집행부 임원을 선출 선임하고 △고문 권헌대, 박태환 등을 추대했다.

따라서 군위읍 △부회장 홍헌표 △고로면 부회장 윤준호 △부계면 부회장 홍순인 △소보면 부회장 홍탁석 △산성면 부회장 이양우 △의흥면 부회장 이기영 △우보면 부회장 김정태 △지역부회장 신무용 등을 선임했다.

신임 장병섭 회장은 항구도시 부산에서 산이 좋아 산을 찾는 군위인이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이고 애향심을 고취시키며 군위인이란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는 산악인이 되자 했다.
재부군위군 팔공산악회는 매달 4째주(토·일) 산행등반 행사를 가진다.
따라서 산을 좋아하는 재부군위군향우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산행시 참가비는 1만원씩 받고 있다.

한편 장병섭 회장은 기축년 소띠 해를 맞아 소처럼 성실하고 부지런한 군위인의 즐거운 부산팔공산악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