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사)한국음식업 군위군지부 제44차 정기총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3.18 11:51 수정 2009.03.18 11:52

김희수 음식업 군위군지부장 유임

↑↑ (사)한국음식업 군위군지부 제44차 정기총회 개최
ⓒ 군위신문

↑↑ 김희수 회장
ⓒ 군위신문
좋은식단! 녹색 식생활을 실천하는 (사)한국음식업 군위군지부 김희수 지부장이 유임됐다.
(사)한국음식 휴게·유흥 음식업 군위군지부(지부장 김희수)는 지난 11일 오후 3시에 군위새마을금고 회의실에서 임원, 대의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열고 취임했다이 자리에 군위군 김윤진 국장, 경북도의회 김영만 의원, 장병익 의원, 장욱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 회장, 홍진규 자총군위군지부장, 김영호 JC 특우회 회장, 최종걸 군위새마을금고 이사장을 비롯한 한평희 한국음식업 경북지회장과 시·군 지부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먼저 시상식에 △중앙회장 표창 김정례 ‘뒷발이삼계탕’ △지회장 표창 양점옥 ‘섬진강식당’, 조해연 ‘땅끝재농원식당’, 이순회 ‘밀성반점’ △지부장 표창 김순자 ‘하림꼬꼬통닭’, 김희숙 ‘우보통닭’, 최정환 ‘천평기사식당’등이 수상했다.
이어서 (주)금복주에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회원 자녀 △김준수 군위중 △전민우 군위중 △백지연 경북예술고 △박현희 경운중 △권리영 의흥중 등 5명에게 각각 50만원씩 2백50만원을 전달했다.

김희수 지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기 불황속에 희망을 잊지 않고 극복해 나가는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군위인이란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미래를 바라보며 희망을 열어가자 했다.
특히 회원들의 뜻을 받들어 지부장직에서 더욱 열심히 봉사하며 큰 심부름 꾼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윤진 국장과 김영만 도의원은 축사를 통해 세계적인 경기침체가 우리 가슴속에까지 왔다며, 회원들의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군위군정 발전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평희 경북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지혜를 모아 지부와 자회의 권익신장은 물론 지역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음식업 군위군지부는 좋은식단 및 녹색생활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위생적이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요식업 군위군지부는 정기총회를 열고 2008년도 사업실적결산안 및 2009년도 사업예산안을 처리하고 위원, 대의원을 선출했다.


회 장 김희수
부회장 김재용
    안정훈
    백진상
    정현재
감 사 김양호
    곽태영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