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육상수 범방위원 지청장 표창 수상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3.18 15:49 수정 2009.03.18 03:51

범죄예방 및 선도보호 기여한 유공

↑↑ 육상수 회장
ⓒ 군위신문
범방위원 육상수 군위군볼링협회장이 범죄예방 및 선도보호 유공으로 대구지검 의성지청장 표창 수상 영예를 가졌다.
범죄예방위원회 의성지역협의회 군위군지구(회장 장욱)는 지난 3일 오전 11시께 의성 귀빈에식장에서 군위·의성·청송 범죄예방위원 2009년도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대구지검 의성지청 박은재 지청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특히 범죄예방 및 선도보호에 기여한 육상수 범방위원 등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축하했다.
수상자 육상수 범방위원은 건설업을 하면서 군위군 볼링협회장, 군위라이온스클럽 부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지역사회 헌신봉사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소년소녀가장, 소외계층, 장애우 등을 자기자식처럼 사랑으로 돌봐주면서 따뜻한 정 나눔을 실천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학교 방과후 탈선예방을 위해 위험지구 순찰 등 학생들의 귀가를 독려하고 있다.
따라서 어르신들에게 언제나 효를 실천하여 어르신들에게는 장한아들 청소년에게는 장한 맏형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육상수 범방위원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 더불어 살아가는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작은 봉사를 실천하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가족처럼 사랑으로 돌보며 훌륭하게 성정하여 사회에 필요한 인물이 되도록 지원을 아까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