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군위군향우회 임시총회, 차기회장단 구성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3.18 16:34 수정 2009.03.18 04:35

박성택 재구군위군향우회 회장 유임

↑↑ 박성택 회장
ⓒ 군위신문
↑↑ 정복찬 수석부회장
ⓒ 군위신문
↑↑ 안호태 사무국장
ⓒ 군위신문
회 장 박성택
명예회장 김재하, 장희규
수서부회장 정복찬
부 회 장 이재운(군위), 홍성구(소보)
김광태(우보), 이상필(의흥)
홍상헌(부계), 김수권(산성)
윤주택(고로)
재무이사 박귀주
감사 장유수(산성), 김정조(효령)
사무국장 안호태
사무차장 류성연

재구군위군향우회 박성택 회장이 재추대되어 제21차 정기총회에 취임하게 됐다.
재구군위군향우회는 지난 12일 오후 7시께 대구시 중구 소재 영남별장에서 향우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 회칙수정안, 임원개선 등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 재구군위군향우회 임시총회 개최
ⓒ 군위신문

재구군위군향우회는 회칙수정안에 회계연도를 매년 1월1일 시작 12월31일 마감하는 계정안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임원 임기안도 같이 수정했다.
임원개선에 △회장 박성택 △수석부회장 정복찬 △부회장 이재운(군위), 홍성구(소보), 김광태(우보), 이상필(의흥), 홍상헌(부계), 김수권(산성), 윤주택(고로) △감사 장유수(산성), 김정조(효령) △재무이사 박귀주 △사무국장 안호태(고로) △사무차장(류성연(소보) 등 유임됐다.

이와함께 △명예회장 김재하 장희규 △고문 △이사 △읍·면이사 등 선임된 임원 모두 유임됐다.
이날 안호태 사무국장이 사회진행하면서 신입회원 4명의 입회를 소개하고 총무재무 보고했다.

박성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향우인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향우회 저변확대 및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하, 장희규 명예회장은 군위인이란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고 서로 사랑하며 존경하고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더불어 살아가는 향우회가 되자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