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범죄예방위원 위성지역협의회 군위군지구 정기회의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4.06 10:25 수정 2009.04.06 10:27

건강하고 편안한 사회 만들기 최선

↑↑ 박은재 지청장
ⓒ 군위신문
↑↑ 장욱 회장
ⓒ 군위신문
↑↑ 홍진규 총무
ⓒ 군위신문
“건강하고 편안한 사회를 위해 범죄예방 의성지역협의회 군위지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한다”
범죄예방위원회 의성지역협의회 군위군지구(회장 장욱, 총무 홍진규)는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범죄예방위원회 군위군지구는 지난 2일 오후 7시께 군위읍소재 일미정식당에서 범죄예방위원 군위지구 장욱 회장, 홍진규 총무를 비롯한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회의를 가졌다.
이 자리에 대구지검 의성지청 박은재, 범방위 의성협의회 박동열 회장, 의성·청송지구 회장단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날 장욱 회장은 어려운 여건속에 범죄예방위원이 지혜를 모아 건강하고 편안한 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특히 청소년들이 올바른 생활로 훌륭하게 성장, 사회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선도해 나가자 했다.
장 회장은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며 행복 군위 건설을 위해 범방위원들이 원동력이 되어 구심적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박은재 지청장, 박동열 협의회장은 범방위 군위군지구 정기회의를 축하하고 지역사회에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위원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리고 홍진규 총무는 범방위 군위군지구 위원 동향보고에 이어 재무결산 보고를 했다.
장욱 지구회장은 2009년도 전반기 지구사업을 평가하고 각종사항 등을 협의했다.
한편 장욱 지구회장과 위원들은 화합으로 역량을 결집하여 건강하고 편안한 사회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