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제27회 군위교육장기타기 교직원 테니스 대회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4.17 13:12 수정 2009.04.17 01:15

제27회 군위교육장기타기 교직원 테니스 대회 성료

군위교육청(교육장 권영심)은 지는 15일 오후 1시부터 군위중학교 테니스장 등 3곳에서 4개조 12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제27회 군위교육장기타기 교직원 테니스 대회를 개최하여 성황을 이뤘다.
↑↑ 군위교육장기타기 교직원 테니스대회가 지난 15일 개최됐다.
ⓒ 군위신문

이날 권영심 교육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 교육현장에서 가졌던 피로를 말끔히 해소하고 튼튼한 몸과 마음으로 교직원은 일심동체가 오늘 결집된 힘이 꿈을 실현하고 감동을 주는 군위교육 실현으로 직결되기를 당부했다.
↑↑ 군위교육장기타기 교직원 테니스대회가 지난 15일 개최됐다.
ⓒ 군위신문

이어서 박운표 군위군의회의장은 축사에서 군위의 교육이 오늘과 같은 발전이 있기까지는 ‘꿈을 실현하고 감동을 주는 군위교육 실현’이란 목표아래 한결같은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권영심 교육장님을 비롯한 교직원 여러분에게 경의를 표하면서, 평소 갈고닦은 체력을 바탕으로 선수 여러분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개회식에 이어 진행된 예선대회에서 군위초등학교팀, 군위중학교팀, 군위고등학교팀, 교육청B팀이 준결승전에 올랐다.

이어 오후 우천관계로 16일 오후 계속된 경기에서 △우승 군위고등학교 △준우승 군위중학교 △3위 군위초등학교, 교육청B팀이 차지하는 등 교육현장에서 가졌던 피로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