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고향서 오심을 환영합니다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4.20 09:21 수정 2009.04.20 09:24

김오현 회장 - 2009 경남 공룡 세계엑스포 관람 지원

자랑스런 출향인사 김오현 회장, 경남 고성군 거류면 고성레미콘(주) 회장(효령면 명예면장)이 지역에서 열리고 있는 2009 경남 고성 공룡세계엑스포에 고향 사람들이 참가 할 때마다 안내를 하고 성원과 지원을 해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남다른 애향심으로 고향 군위를 사랑하며 애정을 가지고 한결같이 정성을 보내주고 있다.
↑↑ 2009 고성 공룡세계엑스포
ⓒ 군위신문

출향인사 김오현 회장은 지난달 27일 경남 고성 공룡세계엑스포 개장식에 군위군 기관단체 임직원, 유지 등 42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환영 행사를 가지고 오찬 대접 등 엑스포 행사장을 안내 했다.
또 김 회장은 지난달 29일 군위라이온스클럽(회장 사공화열 본사 발행인) 회원 60명이 고성 공룡세계엑스포 선진지 견학시에 환영하면서 입장권 지원과 중식을 대접하고 전시장 관람 등을 안내했다.

이 자리에 클럽회원들은 남다른 애향심으로 고향 군위인을 환영하며 아낌없는 지원에 회원들의 고마움을 담은 꽃다발과 고향 농특산물을 전달했다.
이에 앞서 김 회장은 고향 후배 청소년들에게 2009 경남 고성 공룡세계엑스포 현장학습을 위해 입장권 △송원초등학교 45매 △효령·부계·고매초등학교 60매 △효령중학교 82명 등 200여매를 각급 학교에 전달했다.
↑↑ 군위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경남 고성엑스포를 다녀왔다.
ⓒ 군위신문

또 지난달 25일은 군위라이온스클럽회장 사공화열 본사 발행인과 총무 손영태, 재무 서태규 회원이 선진지 견학사전 답사차 고성 방문 때 김오현 회장과 만남을 가지고 당항포 수변무대, 박물관, 영상관 등을 둘러보고 오찬을 함께 했다.

군위라이온스클럽 사전 답사팀 회장 사공화열 발행인 일행과 김오현 회장은 영상관에서 이학렬 고성군수(조직위원장)와 공룡엑스포 영상물을 관람하고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조직위원장 이학렬 군수는 이번 개장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있었다며 특히 김오현 회장께서 많은 지원과 협조가 있었다며 모든분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엑스포를 훌륭하게 치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9 고성 공룡 세계엑스포는 지난달 27일 개장식을 시작으로 73일간의 신나는 공룡나라 여행이 시작됐다.
지난 2006년 엑스포 이후 3년간 착실히 준비해온 이번 엑스포는 놀라운 공룡세계 상상이란 주제로 체험 위주의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