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국민생활체육활성화 - 건강한 군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5.01 12:52 수정 2009.05.01 12:56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 생활체육교실 운영 등

↑↑ 장욱 회장
ⓒ 군위신문
군민들의 몸과 마음, 건강한 군위만들기에 생활체육협의회가 나서고 있다.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회장 장욱)는 생활체육활성화 및 저변확대와 군민들의 건강증진,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군민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는 지난달부터 군위읍번영회관에서 국민생활체육 에어로빅교실을 운영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함께 축구, 탁구, 연식정구, 테니스,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저변확대 활성화를 위해 정성을 들이고 있다.
축구는 동호인팀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친선경기를 펼치고 탁구는 읍·면지역 탁구교실을 운영하며 연식정구는 군위연식정구장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개장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 테니스와 게이트볼은 8개 읍·면 지역구장에서 운동을 펼치면서 건강증진과 친선을 도모하고 있다.

이에따라 장욱 군위군생활체육협의회장은 각 경기장과 행사장에 참여하여 격려하고 대화시간을 가지며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함께 박규탁 군위군생활체육사무국장은 연중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욱 회장은 생활체육을 통해 군민화합은 물론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