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정해걸 국회의원-희망 군위 기원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5.07 13:34 수정 2009.05.07 01:37

정해걸 국회의원-희망 군위 기원

한나라당 정해걸 국회의원(군위·의성·청송)은 푸른 5월 부처님오신날 봉축 법요식과 읍·면청년회 주관 경로 효(孝)잔치 및 주민화합 한마당 축제에 참석하여 관계자, 주민들들 격려하고 축사했다.
↑↑ 정해걸 국회의원과 박영언 군수가 부계면경로잔치에서 만나 악수를 나누고 있다.
ⓒ 군위신문

정해걸 국회의원은 불기2553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고로 인각사 △의흥 수태사 △군위 지보사 △소보 법주사 등 지역 사찰을 방문, 봉축 법요식에 참석하여 축사하고 사찰주지 스님과 불자들에게 부처님 광명이 온누리에 함께하길 기원했다.
이날 정해걸 국회의원은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부처님의 가르침인 자비를 다시한번 생각하며 큰 용기와 희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자비와 지혜의 손길을 펼쳐 행복이 넘치는 아름다운 세상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염원했다.
↑↑ 정해걸 국회의원이 부계면 경로잔치에 참석하여 주민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 군위신문

이어서 이달 6일 부계면사무소에서 부계면청년회(회장 김성수)가 주관하는 면민경로 효(孝)잔치 및 화합 한마당 축제에 참석하여 관계자와 주민들을 격려하고 축사했다.
이날 정해걸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지역에 사회복지시설이 잘 가꾸어 져 있으며, 건강증진과 삶의 질이 향상되고 있다며 항상 건강과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이어서 오찬 간담회에서 정 의원은 군민희망과 꿈을 열어 갈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의흥면 읍내1리 마을회관에서 주민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잔치에 참석하여 축하했다.
한편 이날 정 의원은 안동에서 열리는 경북북부지역 국회의원 6명과 시장·군수 등이 북부지역 현안사업 및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간담회에 참석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