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김재하 소보명예면장 군위방문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6.17 13:58 수정 2009.06.17 02:04

군위음악회 참석 축하 주민들과 만남

↑↑ 김재하 회장
ⓒ 군위신문
김재하 소보면 명예면장(대영베어링(주)회장·재구군위군향우회 명예회장)이 제5회 군위음악회에 참석하여 관계자 및 주민들을 격려했다.
이날 김재하 명예면장과 재구군위군향우회 박성택 회장, 최상구 직전회장, 안호태 사무국장, 김태식 이사, 가수 김규리, 박귀주 재무이사 등 10여명이 참석하여 공연을 관람하고 축하했다.

특히 김재하 명예면장은 박영언 군수, 박수호 군위문화원장, 이성호 경찰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 임직원과 함께하면서 군위음악회가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군민 대화합을 이끌어 내는 계기가 되었다고 했다.

따라서 군민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건강증진과 재충전의 계기가 되었다고 했다.
한편 김재하 명예면장은 남다른 애향심으로 향우회와 고향 군위 희망과 꿈을 열어가기 위해 정성을 다하며 특히 희생과 봉사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이와 함께 김 명예면장은 고향 소보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며 청소년들에게 자랑스런 할아버지, 청·장년들에게 맏형, 지역 어르신들에게 자랑스런 맏아들 역할을 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따라서 고향 후배인재육성을 위해 교육발전기금기탁 등 많은 성원과 협조를 하고, 투철한 애향심으로 군위를 사랑하여 자랑스런 군위군민상을 수상했다.
또 김재하 명예면장은 대구시 중구에서 50여년간 모범사업가로 외길인생을 걸어오면서 훈훈한 지역사회 봉사의 밝은 등불이 되어 자랑스런 대구 중구 구민상을 비롯한 국무총리, 대통령표창 등 다수의 표창장을 받았다.

지금도 김재하 명예면장은 △대구시통장연합회장 △대구지방경찰청 행정발전위원장 △중구 행정발전자문위원 △대구 중구 청소년문화명예관장 △대구상공회의소 상공의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