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지방의회

휴가철 쉼 없는 민생행보에 구슬땀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8.05 10:46 수정 2013.12.16 10:46

지역구 민원청취 의원활동 연장선상

↑↑ 박운표 의장
ⓒ 군위신문
↑↑ 심칠 의원
ⓒ 군위신문
↑↑ 조승제 의원
ⓒ 군위신문
↑↑ 이기희 의원
ⓒ 군위신문

군위군의회(의장 박운표) 일부 의원들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민생 챙기기에 그 어느때보다 분주한 날을 보내고 있다.

군의회 운영계획에는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비회기인 만큼 사실상 여름휴가기간이다.
이런 가운데 군위군의회 일부 의원들은 각자 속해 있는 지역구에서의 민원 청취와 봉사활동은 물론이고 비회기 중에도 불구하고 의장활동의 연장선상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특히 군위군의회 의원들은 △여름현장영농교육 △군위여성평생교육대학 △건강체조교실 △여성주간기념행사 △군위군친환경대학 농업현장교육장 등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주민들과 만남의 장을 가졌다.
박 의장은 축산농가를 방문하여 여름철 축사관리 등을 둘러보고 축산농가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의견을 수렴했다.

군위군의원들은 지난달 27일 울진엑스포공연장에서 개최하는 군위군의 날 행사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주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박운표 의장은 지난달 25일 군위읍 오실고개에서 열린 제3차 전공비 보존회 정기총회에 참석, 축사를 하고 주변 환경정비 사항 등을 점검했다.
박 의장은 지난달 27일과 28일 울진엑스포공연장에서 열린 군위군의 날과 경북시·군의회 의장단협의회 월례회에 참석했다.

⊙이혁준 부의장은 군위, 소보, 효령지역을 방문하여 주민들과 대화시간을 갖고 영농현장을 방문하여 일손돕기를 했다. 이 부의장은 집행부조기발주사업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마무리작업에 비지땀을 흘리고 있는 관계자들은 격려했다.
⊙심칠 의원은 의흥, 산성 부계, 우보 고로면 지역을 방문하여 쉼터의정활동을 펼치며 주민의견 수렴 및 의정활동자료 수집에 나섰다.
심 의원은 들녘을 누비며 긴 장마로 인한 벼 병충해 관리 등 영농지도와 사과, 자두과수농가 영농지원봉사에 비지땀을 흘렸다.

⊙조승제 의원은 우보, 산성면 마을회관, 쉼터 등 현장 의정활동을 펼치며 주민들과 대화시간을 가지고 의견을 청취했다.
⊙이기희 의원은 어르신들의 여름건강관리를 당부하고 민생행보에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종화 의원은 여름 시설원예 토마토, 오이 등 재배농가를 방문하여 영농에 비지땀을 흘리고 있는 주민들을 격려했다. 이 의원은 원예작목반원에서 조기재배한 육모공급을 홍보하고 영농지원에 대해 설명했다.

⊙김정애 의원은 지난달 25일 한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군위군지부 분기평가회의를 열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김 의원은 회원들과 지난달 29일 여성주간의 날 행사 등에 참석, 한자녀 더 갖기 군민대 홍보전을 펼쳤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