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 자랑스런 출향인사 서울 김동욱 회장, 대구 김재하 회장 -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8.21 12:37 수정 2009.08.21 12:47

애향심으로 고향 행사에 지원금 전달

↑↑ 김동욱 회장 , 김재하 회장
ⓒ 군위신문
자랑스런 출향인사 서울 김동욱 회장(동진출판무역(주))과 대구 김재하 회장(대영베어링(주))이 고향 행사를 앞두고 멀리서 축하 지원금을 전달했다.
재경 김동욱 회장은 21일 의흥초등학교에서 의흥면청년회 주관으로 개최한 면민화합한마당 노래자랑행사에 축하 성금 1백만원을 지원하고 고향을 지키고 있는 젊은 청년회원들을 축하·격려했다.

재구 김재하 회장은 지난 19일 소보면 노인대학 수강일을 맞아 소보면 노인회장에게 고향 어르신들게 맛있는 음식드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음식대 1백만원을 지원했다.
출향인사 김동욱 회장과 김재하 회장은 남다른 애향심으로 고향일이라며 항상 정성을 다하고 따뜻한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김동욱 회장은 고향을 지키며 고향발전의 원동력인 젊은 청년회원들이 고향 면민 화합 한마당 축제 노래자랑 행사를 주관하는데 참석하지 못하고 멀리서나마 축하하며, 청년관계자들을 격려한다고 했다.

또 김재하 회장은 고향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고 삶의 질을 높이며 노인대학 수강으로 새로운 희망과 꿈을 열어가는 교육현장을 찾아뵙지 못하여 대신 맛있는 음식대접을 하기 위해 지원금을 보냈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욱 회장과 김재하 회장은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은 언제나 고향에 머물고 있다며 군위인이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긍지와 자부심을 가진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김동욱 회장과 대구 김재하 회장은 본지와 공동주최하여 군위신문창간 기념일을 맞아 애향심으로 고향발전과 지역사회에 헌신 봉사하며 귀감되는 유공자를 선발하여 공동시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