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군위군향우회 정기월례회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09.22 14:05 수정 2009.09.22 02:05

재구군위군향우회 정기월례회 개최

애향심으로 뭉친 재구군위군향우회(회장 박성택)는 지난 9일 오전 7시30분께 대구시 중구소재 영남별장에서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 재구군위군향우회 월례회 개최
ⓒ 군위신문

이날 박성택 회장은 최상구 직전회장, 정복찬 수석부회장, 김재하 명예회장, 이수만 고문 등 향우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박성택 회장은 애향심으로 향우회와 군위 고향을 사랑하며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향농촌돕기를 위해 고향 농산물을 애용해 줄것을 당부했다.
따라서 박 회장은 향우인의 단결화합으로 향우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결속과 정성을 다해 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이어서 박성택 회장은 향우회비 년간 △남자 10만원 △여자 5만원 납부와 회계연도 12월 결산에 따른 협의를 가졌다.
이 자리에 박노욱 한국섬유개발연구원이사장 (주)진영 회장의 섬유산업발전유공으로 대통령표창수상 영예를 축하했다.

또 김재하 명예회장, 이수만 고문, 정복찬 수석부회장은 향우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향우회와 고향발전을 위한 건배를 했다.
그리고 재구군위군향우회의 회원동향보고와 산악회 등반관련 설명회를 가졌다.
한편 재구군위군향우회는 애향심으로 고향을 사랑하며 수확철을 맞아 고향농산물을 애용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