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경군위읍향우회 정기총회 겸 송년의 밤 행사 성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09.11.19 16:44 수정 2009.11.19 04:47

재경군위읍향우회 정기총회 겸 송년의 밤 행사 성료

‘군위는 영원한 나의 고향’
적라산, 마정산 정기를 받은 군위인들이 아름다운 정나눔을 가졌다.
재경군위읍향우회(회장 장명애)는 지난 14일 오후 5시께 서울 태능이스턴캐슬웨딩 컨벤션에서 향우인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 정기총회 겸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 재경군위읍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4일 개최됐다.
ⓒ 군위신문

먼저 장명애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임원 등은 군위읍향우회 깃발을 앞세우고 참석자들로부터 박수를 받으며 입장, 인사했다.

이날은 군위에서 태어나고 자란 고향을 떠나 먼 수도권에서 타향살이를 하며 군위인의 긍지와 자존심을 지키며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화합 한마당 잔치와 기축년 한해를 보내면서 새로운 경이년을 맞이하는 재충전과 발전을 기약하는 자리였다.
↑↑ 서성도 부회장, 장상락, 감사, 김인만 회장
ⓒ 군위신문

【김석완 사무국장 사회진행】
재경군위읍향우회 김석완 사무국장은 사회를 진행하면서 향우회원들의 동향을 보고했다.
따라서 회비 및 후원금과 축하화환 등을 보내주신분들을 소개했다.

【서성도 부회장 경과보고】
53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재경군위읍향우회의 경과보고를 했다.
서성도 부회장은 경과보고를 통해 1956년10월3일 김창석 고문과 일부 군위인이 조직하여 초대회장 김석락 취임으로 재경군위읍 향우회가 발족되었다.
2002년도 명예회장 김인만 포천상공회의소 회장이 5년간 이끌어 오면서 기틀을 마련하여 반석위에 올려놓았다.
그리고 2006년부터 현재까지 장명애 회장이 더욱 빛나는 재경군위읍향우회를 이끌어 오고 있다.

【장상락 감사 결산감사 보고】
장상락 감사는 재경군위읍향우회 사업실적결산 감사보고를 했다.
장 감사는 집행부로부터 사업실적 및 회계감사에 원만하게 회계가 집행되고 사업실적이 충실하다고 보고했다.

【김인만 회장 내빈소개】
김인만 명예회장은 참석한 내빈들을 소개했다.
이번행사에 고향에서 △김영만 도의원 △이종화 군의원 △장윤탁 읍장 △김휘찬 조합장 △김성일 청년회장 등이 참석하고 재경군위군향우회 △회장 박상근 △수석부회장 신성수 △총무이사 이정민 △총무 박경희 △재경군위읍향우회 서상우 고문 △김병준 변호사 △김하동 국회수석전문위원 △장상락 대표 △최윤 대표이사 등을 소개했다.
↑↑ 장명애 회장이 장윤탁 군위읍장에게 교육발전 기금을 전달했다.
ⓒ 군위신문

【군위읍교육발전기금 전달】
장명애 회장은 군위읍 장윤탁 읍장에게 향우회원들의 정성모금을 교육발전기금으로 전달하고 고향후배 인재육성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장명애 회장 총회 및 송년의 밤 인사】
장명애 회장은 정기총회와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힘찬 새 출발을 위한 인사를 했다.
장 회장은 적라산, 마정산 정기를 받은 군위인들이 어릴적 개울가에서 물장구치고 멱을 감으며 고기잡던 정든 고향 군위희망과 꿈을 키우던 어린시절 그리움이 더 한다며 고향의 아름답운 향기가 솔솔 흘러나는 좋은 밤 정나눔으로 행복을 찾아보자 했다.
↑↑ 장명애 회장 인사
ⓒ 군위신문

【박상근 재경군위군향우회장 인사 】
박상근 재경군위군향우회장은 축사를 통해 충·효·예의 고장 군위, 역사의 얼이 숨쉬는 전통문화 군위인의 애향심으로 군위를 사랑하며 향우회와 고향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하자 했다. 특히 군위인이란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고 단결 화합으로 녹색성장시대를 힘차게 열어가자 했다.

【장윤탁 군위읍장 축사】
장윤탁 군위읍장은 축사를 통해 고향 군위를 사랑하며 마정산, 적라산 가을 단풍과 맑고 깨끗한 위천을 생각하며 고향의 향수를 달래자 했다.

【김영만 도의원 축사】
김영만 도의원은 축사를 통해 현재 군위-구미행정구역통합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설명했다.
김 의원은 먼 미래 후세들에게 부끄럼 없는 행정구역통합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 김영만 도의원, 장윤탁 군위읍장 축사
ⓒ 군위신문

【이종화 군의원 축사】
군위군의회 이종화 이원은 축사를 통해 애향심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고 단결화합으로 고향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의원은 고향을 떠나 먼 수도권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군위읍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군위인이란 한가지 이유로 서로 사랑과 애정을 베풀어나가 줄 것을 당부했다.
↑↑ 김휘찬 조합장, 이기희 군의원 축사
ⓒ 군위신문

【향우회 발전과 새해맞이 건배】
재경군위읍향우회는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자며 김인만 명예회장, 김하동 국회수석전문위원, 김병준 변호사는 잔을 높이 들고 축배했다.

【친고의 밤 화합 한마당 축제】
향우인들은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며 군위인의 화합 한마당 축제의 밤을 가졌다.
이날 축제에 출향연예인 △김규리 가수 △이마음 가수를 초청하여 공연을 펼쳤다.
따라서 마을단위별 대표가 출전하여 노래자랑을 펼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상품을, 참석회원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내년을 기약하며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다.
↑↑ 장명애 회장 오덕수씨에게 감사패 전달
ⓒ 군위신문

↑↑ 재경군위읍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
ⓒ 군위신문

↑↑ 출향인 이마음 가수의 축하 공연
ⓒ 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