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06.16 21:54 수정 2010.06.16 09:58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

↑↑ 군위선관위 조희찬 의원장과 군위군의회 가지구 박운표, 이혁준, 김윤진 당선자
ⓒ 군위신문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

△김정애 당선자는 그동안 성원해 주시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따라서 군민과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희망과 꿈을 실현해 나가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군민화합과 새로운 성장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역량을 다하며 주민들의 작은 소리도 귀담아 듣겠다고 했다.

군민이 바라는 의정활동

△“성실하게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김윤진 당선자는 먼저 지지해준 군민들에게 감사하며 농촌 농업을 중심으로 살기 좋은 고장 군위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의회 본연의 임무인 집행부 견제·감시 기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군민들이 바라는 의정활동을 하며 군위의 희망을 열어 가는데 항상 노력하겠다고 했다.

군정의 감시자로 최선을

△이혁준 당선자는 믿고 성원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 의원은 다시 한 번 군정의 감시자로 주민들을 위해 일할 수 있게 되었다며 열심히 일하여 뜨거운 땀방울로 평가받겠다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군민화합으로 희망군위의 미래를 열어 가는데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박운표 당선자는 이 자리에 서기까지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주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군위발전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했다.
박 의원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주민들과 함께 하는 군위군의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따라서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며 군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꾼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