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 함께 만들자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08.04 09:35 수정 2010.08.04 09:41

장욱 군수 출향인사와 만남의 대화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를 함께 만들어 간다.
장욱 군수와 조승제 군위군의회 의장은 지난달 24일 재경군위군향우회원들과 만나 대화시간을 가졌다.

장욱 군수와 조승제 의장은 서울 강남 그랜드 호텔에서 박상근 재경군위군향우회장 자녀 결혼식에 참석·축하했다.
ⓒ 군위신문

이 자리에서 군위향우인 CEO △김동욱 회장(동진무역출판(주)대표이사) △사공수영 회장(前 고문 금호그룹) △이종철 회장(동성금속(주)) △대구 박성택 회장((주) 포엠엔지니어링 대표이사)을 비롯한 김훈철 감사, 김석완 사무총장, 민병기 산성면향우회 총무 등과 만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장욱 군수는 고향을 떠나 먼 타향에서 항상 애향심으로 고향을 사랑하고 성원을 보내주어 감사하며 희망 군위의 미래 꿈을 열어 가는데 정성을 보태주길 부탁했다.
출향인들은 지난 6.2지방선거에 당선·취임한 장 군수와 조승제 의장에게 축하와 새로운 출발로 군위군을 힘차게 열어가길 기대한다고 했다.

△김동욱 회장은 군위 미래는 아주 희망적이다. 꿈을 열어 갈 수 있는 문화와 역사가 있다며 열심히 일하는 군수가 되어 군민과 출향인의 기대를 저버리지 말아주길 당부했다.
△사공수영 회장은 장욱 군수와 조승제 의장의 당선과 취임을 축하하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 희망을 간직하며 군민과 출향인에게 행복을 가져다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또 장 군수의 CEO 능력을 믿는다고 했다.
ⓒ 군위신문

△이종철 회장은 군민들로부터 많은 지지로 제5대 군위군수 당선과 제6대 군위군의회 개원을 축하하며 군위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했다. 군민과 출향인의 역량을 결집하여 새로운 군위의 큰 기틀을 마련하여 후세에게 큰 재산을 물려주길 바란다고 했다.

△박성택 회장은 출향인들의 애향심 고취와 고향에 대한 긍지를 가지도록 애써주길 바라며 초심을 잊지 말고 군민을 잘 섬기며 부자 군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주길 주문했다.
△김석완 사무총장은 군민과 향우인이 단결·화합하여 부자 군위 만들기에 함께 노력하여 녹색성장 군위건설에 최선을 다하자고 했다.

△민병기 산성면향우회 총무는 장 군수와 조 의장의 당선과 취임을 축하하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또 군민과 출향인이 힘을 모아 희망 군위를 만들어 가자고 했다.
한편 재경군위군향우회는 다가오는 9월에 임원회의를 열며 이때 장욱 군수, 조승제 의장, 홍진규 도의원을 초청하여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를 위해 힘을 결집키로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