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군위군 주요현안사업 책자로 제작 배부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09.07 16:59 수정 2010.09.07 05:07

예산확보 등 직접 발로 뛰는 행정 추진

군위군은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라는 군정 슬로건 아래 전원휴양 자족 도시 건설을 위해 앞으로 군위군에서 역점을 두고 추진할 사업을 하나로 묶은 군정 주요사업 현황 책자 200부를 제작, 실과소장, 읍·면장, 부읍·면장 및 담당들에게 배부하여 국․도비 등 예산 확보에 활용하도록 하는 등 직접 발로 뛰는 현장 행정을 추진하고 있다.
ⓒ 군위신문

이번에 제작된 군정주요사업 책자는 군위군에서 가장 핵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과 앞으로 추진해야 할 주요사업 등 48개 사업을 내용으로 하며, 언제 어디서든 사업현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또한 수시로 관리가 됨으로 현안사업추진이 아주 용이할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실과장 및 담당들에게 책자를 배부함으로써, 사업 담당자뿐 아니라, 실과장 및 담당들이 직접 사업을 챙겨 발로 뛰어다니는 행정을 할 수 있어 국비 확보 등 가시시적인 효과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욱 군수는 “우리군의 어려운 재정형편을 감안하여 군수를 비롯한 모든 직원들이 도 및 중앙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여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