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장욱 군수 공약 이행 총력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0.10.18 17:04 수정 2010.10.18 05:14

군위군, 사업추진 T/F팀 구성

장욱 군수가 군민과 약속한 민선5기 공약사업을 지키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키로 했다.
군위군은 주민과 약속한 민선5기 공약사업을 임기 내 모두 완료하기 위해 민선 5기 공약사업 추진 T/F팀 출범식을 가질 예정이다.

공약사업 추진 T/F팀은 홍연백 기획감사실장을 팀장으로 총괄팀, 생활환경개선팀, 문화체육관광팀, 보건복지팀, 산림·지역개발팀, 농업경쟁력강화팀, 교육·행정팀으로 구분해 7개팀 16명으로 구성될 것으로 보인다.

T/F팀은 앞으로 민선 5기 공약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임기 내에 이행완료를 위한 추진방안 제시와 각 부서 간 상충되는사업의 협의·조성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매분기별로 공약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확인하고 문제사업과 부진사업에 대해서는 전문가와 군민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수렴해 추진방안을 제시하여 가시적인 성과창출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방침이다.

군위군은 지난 6·2지방선거의 선거 공보물과 선거기간동안 장 군수가 후보자 자격으로 제시했던 8개 분야 26게 단위사업 80개 세부사업의 공약사항을 선정하고 실현 가능성 검토와 추진방안에 대해서 검토키로했다.

한편 엄기정 부군수는 “공약사업 목록이 선정됨에 따라 이달 중 보다 구체적인 세부 실천계획을 수립해 최종 계획을 확정할 것이다”면서 “공약사업의 성실한 이행을 위해 가용재원을 최대한 투입하고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