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희망 군위 건설을 위해 힘을 모으자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1.01.17 17:01 수정 2011.01.17 05:02

김관용 지사, 정해걸 의원, 장욱 군수, 조승제 의장, 홍진규 의원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건설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장욱 군수는 지난 13일 대구 제이스호텔 커피숍에서 정해걸 국회의원, 김관용 경북도지사, 조승제 군의장, 홍진규 도의원과 간담회를 가졌다.
↑↑ 지난 13일 재구군위군향우회 정기총회에 김관용 도지사, 정해걸 국회의원, 장욱 군수, 조승제 의장, 홍진규 도의원, 박성택 회장 등이 대회 시간을 가졌다.
ⓒ 군위신문

이 자리에서 장욱 군수는 신묘년 새해인사를 전하며 지역 현안사업인 △팔공산 터널공사 조기완공 △삼국유사 가온누리 사업 △군위-구미간 지방도 67호선 설계용역 등을 비롯한 각종 현안사업에 대해 설명, 국회의원·도지사·도의원 등에게 지원 요청을 했다.

이에 대해 정해걸 국회의원은 국비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또 김관용 지사는 지역 현안사업을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해 정해걸 국회의원과 협의하여 도정 추진에 반영하는 것을 검토하겠다고 했다.

이에 대해 홍진규 도의원은 군위군 현안사업의 국비와 도비에 관련해서 각 부처에 사업의 타당성 설명회를 여는 등 세일즈맨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장욱 군수, 조승제 의장, 정해걸 국회의원, 홍진규 도의원은 재구군위군향우회 제23차 정기총회 겸 회장, 감사, 임원 이·취임식에 참석하여 향우인들을 축하·격려·축사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