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군위군향우회 이사회 개최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1.02.11 12:58 수정 2011.02.11 01:00

신묘년 설 단배식

ⓒ 군위신문

“신묘년 새해 민족 큰 명절인 설을 맞아 향우인 모든 분들의 행복과 행운을 기원하며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재구군위군향우회(회장 홍상헌)는 새해 첫 이사회를 열고 향우회원 단배식과 각종 안건 처리 및 기타 사항을 협의했다.

재구군위군향우회는 지난 10일 오후 7시께 대구시 중구 영남별장에서 부회장, 감사, 명예회장, 고문, 이사, 자문위원, 산악회장 등 임원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정기이사회를 열고 단배식을 가졌다.

이날 홍상헌 회장은 먼저 지난달 정기총회 겸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에 성원과 협조를 해준데 감사와 향우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또 희망찬 새해 신묘년을 맞아 향우회원들의 행복과 가정과 직장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했다.

이어서 김재하·장희규 명예회장, 최상구·박성택·정복찬 전회장 등은 신묘년 새해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며 향우회가 한 차원 더 높이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했다.

그리고 향우회 임원 모두가 새해 새로운 변화와 희망찬 미래를 함께 열어가며 군위인이란 긍지와 자부심을 아로 새기며 행복한 군위인이 되자며 건배했다.

한편 재구군위군향우회 제28차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결산보고의 건 등을 상정·처리하고 기타 안건 등을 협의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