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축구협회 김광은 회장 취임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1.04.26 16:36 수정 2011.04.26 06:00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유공자 시상

군위군축구협회 김주억 회장이 이임하고 김광은 회장이 새로 취임했다.

군위군축구협회는 지난 15일 오후 6시30분 군위보건소 대회의실에서 축구동호인 및 기관단체 임직원 등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 군위신문

이날 장욱 군수, 조승제 의장, 정해걸 국회의원, 김주억 축구협회장은 축구유공자들을 시상하고 축하했다.

김주억 회장은 이임사에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축구동호인의 단결화합으로 군위축구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이룰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군위군축구협회 새로이 △회장 김광은 △직전회장 김주억 △수석부회장 윤병오 △내무부회장 박정식 △외무부회장 홍정근 △대외협력부회장 도병정 △경기부회장 예경희 △심판부회장 장형수 △시설부회장 김웅기 △홍부부회장 이성대 △감사 사공명상, 이원호 △사무국장 이석태 등 취임했다.
ⓒ 군위신문

김광은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축구동호인의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군위축구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젊음의 에너지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또 장욱 군수, 조승제 의장, 홍진규 의원은 축사를 통해 군위축구협회가 군위의 위상을 높이며 지역사회발전에 원동력이 되어주길 당부했다.

한편 장욱 군수는 군위축구협회와 군위군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둔치운동장의 축구장 인조잔디 등을 정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