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제2회 군위군수배 · 제5회 전국향우인친선골프대회 10월 예정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1.05.30 11:10 수정 2011.05.30 11:25

군위군 전국 향우인 친선골프연합회, 준비간담회 개최 대회…잠정협의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의 미래를 힘차게 열어가는 등불을 점화하고 힘과 역량을 결집하는 장을 마련키로 했다.
특히, 군위인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하고 군위인이란 긍지와 자긍심을 고취하여 우의와 친목 도모는 물론 애향심을 고취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 군위신문

군위군(군수 장욱)과 군위군전국향우인골프연합회(회장 박이락)가 공동주관하는 제2회 군위군수배·제5회전국향우인친선골프대회를 개최를 위해 지난 19일 군위읍 내량리 소재 세인트웨스트CC에서 임원협의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 군위군 장욱 군수, 군위군골프연합회 신현수 회장, 이상도 사무국장과 회장단, 군위군전국향우인골프연합회 박이락 회장, 김오현 수석부회장, 박보석 사무국장과 김동욱(동진무역출판(주)회장), 이윤희(태금정(주)회장), 박노욱((주)진영 회장) 고문과 회장단을 비롯한 골프동우인 등 30여명이 참석하여 간담회 및 협의회를 갖고 친선골프대회를 갖기로 했다.

박이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군위인의 단결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 군위인 골프 활성화와 저변확대는 물론 행복군위만들기의 기반을 다지는 대회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보석 사무국장은 지난해 대회 결과 보고와 다가오는 대회 사업계획을 설명했다.

이날 협의회에서 제2회 군위군수배·제5회전국향우인친선골프대회를 오는 10월 하순에 개최키로 잠정 합의하고 집행부에 준비토록 했다.
또 대회는 군위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개방 확대하여 경상경비를 절감, 기금을 조성키로 했다.

한편 장욱 군수는 출향인사들의 고향방문을 환영하고 민선5기의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의 미래를 위해 공무원과 군민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며 출향인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