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민선5기 취임1주년 장욱 군수 첫날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1.07.01 13:18 수정 2011.07.01 01:43

민생현장 찾아가 소통행정 추진

장욱 군위군수가 1일 민선5기 취임 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해 6. 2 지방선거를 통해 당선되 장 군수는 “문화와 경제가 살아 있는 전원휴양 자족도시 구현”과 “군위의 꿈과 희망과 믿음을 꽉 채워주는 군수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군위신문

또한 취임사를 통해 “지역간·세대간·계층간의 반목과 갈등을 버리고, 부정적인 면 보다는 긍정적인 면을, 편 가르기로 인한 상호 불신보다는 서로 신뢰를 통해 전 군민들이 화합하는 가운데 군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군위신문

장욱 군위군수는 “많은 군민들과의 만남과 대화를 통해 군민들에게 신뢰를 얻은 가운데 지난 군정을 돌이켜 보고 앞으로 전원휴양 자족도시 건설을 위해 추진해 나갈 군정 운영의 기틀을 마련한 소중한 시기였다”고 지난 1년을 소회했다.

오늘 장욱군수는 기념식을 개최하는 대신 7월 정례조회를 통해 전직원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 군위군 발전의 비전을 공유하고 군민들에게 무한 봉사를 당부했다. 또한 장욱군수는 1주년을 맞이하여 민생현장을 찾아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주력했다.
ⓒ 군위신문

그리고 (주)민속LPC를 방문하여 구제역방역 기간 동안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청정군위를 만드는데 노력한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 해결하는 것으로 취임 1주년을 뜻 깊게 보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