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경찰서 자율방범대 한마음체육대회 성황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1.09.28 10:21 수정 2011.10.01 08:26

살기 좋은 고장 범죄 없는 군위를 만든다

‘365일 우리지역은 내가 지킨다는 신념으로 살기 좋은 군위·범죄 없는 군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군위신문

군위경찰서(서장 최성원) 자율방범대(대장 신순남) 주관, 군위경찰서·군위군 후원으로 지난 24일 군위둔치 운동장에서 제5회 자율방범대한마음체육대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최성원 경찰서장을 비롯한 엄기정 부군수, 윤미애 군위희망사랑봉사회장, 홍진규 도의원, 각 기관단체 임직원 등 2백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했다.
ⓒ 군위신문

대회에 앞서 투철한 국가관가 애향심으로 범죄예방 등 본연의 활동 및 지역봉사활동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수여가 있었다.
ⓒ 군위신문

국회의원 표창에 △의흥 박종훈 △효령 이동훈 △우보 탁기호 수상했다. 또 경상북도 자율방범대연합회장 표창에 △중앙 박상후 △의흥 박휘동 수상했다.
그리고 평소 지역사회발전에 노력하고 특히 범죄예방 및 지역협력치안에 기여한 공로로 △소보 이용암 대원이 경북지방경찰청장 감사장을, △중앙 예경희 대원 외 9명이 군위경찰서 최성원 서장 감사장을 받았다. 또 △중앙 홍천식 대원 외 9명이 장욱 군수 감사장을 받았다.
ⓒ 군위신문

신순남 대장은 대회사를 통해 대원들은 범죄예방, 순찰, 청소년 선도 등 본연의 활동 및 지역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내 고장은 내가 지킨다는 신념으로 살기좋은 군위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고 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대원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밝고 아름다운 고장만들기에 최선을 다하자고 했다.
ⓒ 군위신문

최성원 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대원들의 사회봉사활동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방범대 활동은 사전범죄를 예방하며 군위경찰은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게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순찰을 강화하고 맞춤식 치안행정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자율방범대 한마음 체육대회에서는 400m 계주, 남·여족구, 훌라후프. 방범대원 가족노래자랑을 펼치고 상품은 행운권 추첨으로 전달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