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고향 홍보는 우리가 앞장선다”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1.12.22 15:37 수정 2011.12.22 03:04

재구 개인택시 향우회 정기총회 개최

재구 개인택시 군위군향우회(회장 박남길)는 21일 오후 5시 30분 대구 이현동에 위치한 대기에너지 2층 교육장에서 2011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 군위신문

이날 모임에는 엄기정 군위부군수, 조승제 군위군의회의장 등 주요내빈과 200여명의 개인택시 종사 향우들이 참석하여 뜻 깊은 송년모임을 가졌다.
↑↑ 박남길 회장
ⓒ 군위신문

박남길 재구 개인택시 향우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생업에 바쁜 가운데에도 나날이 발전하는 고향 군위 소식을 들으면 기쁘기 그지없다”며 “우리 택시 옆면에 붙어있는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 브랜드 이미지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우리가 고향 홍보에 앞장서야 겠다”고 남다른 고향 사랑을 나타냈다.
↑↑ 조승제 의장 축사
ⓒ 군위신문

엄기정 군위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군위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홍보사업 중 택시를 이용한 광고가 다른 어느 매체보다 효과가 확실한 것은 군위출신 향우회원들의 애향심이 바탕이 되었다” 면서 감사의 말을 전했다.
조승제 의장도 “고향 발전에 향우회원 여러분이 큰 버팀목이 된다”며 앞으로도 고향 군위에 대해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당부했다.
ⓒ 군위신문

또한 이날 정기총회에서 박남길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지역의 교육여건 개선과 장학금 수혜 등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교육발전기금 2백만원을 기탁하여 군위의 인재양성에 큰 힘을 보태었다

한편 재구개인택시 군위군향우회는 지난 2010년 창립하여 개인택시업계에 종사하는 회원들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화합의 장으로,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회기와 회칙을 정비하는 등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