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 지보사와 군위발전을 위한 송년법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2.01.01 13:19 수정 2012.03.15 09:44

대한불교조계종 10교구 지보사 신도회 주관

불기 2555년(2011) 군위 지보사와 군위발전을 위한 송년법회가 열렸다.
대한불교조계종 제10교구 지보사(주지 혜안스님) 신도회(회장 박수흥) 주관으로 지난달 30일 오후 5시 30분께 군위보건소 3층 대강당에서 불자, 신도회원을 비롯한 지역 각 사찰 주지스님 등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 지보사와 군위발전을 위한 송년법회가 열렸다.
ⓒ 군위신문

이날 혜안 주지스님은 지보사 숙원사업을 지원해준 장욱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당부했다.

또 지보사 서경락 직전 신도회장은 △정민수 자비회장 △김정희 전 자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현 신도회 이병걸 총무에게 표창패를 전달하고 축하했다.

혜안 스님은 법회에서 부처님의 광명이 불자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비추며 부처님의 은덕으로 군위지역발전이 가속화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금까지 보내준 관심과 은혜에 감사하며 임진년 새해 평안과 만복이 가득하길 부처님께 축원한다고 했다.

이어 박수흥 신도회장은 군위불교신도회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불교 신도회의 내실을 강화하고 불자들의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미애 희망사랑봉사회장, 홍진규 도의원은 불자와 함께 부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위 지보사와 신도회는 불자들이 임진년 새해에 용처럼 용맹하고 지혜로운 한 해가 되길 기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