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용의 기상을 닮은 한해가 되길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2.01.12 15:43 수정 2012.01.12 03:04

군위군·군위청년회의소 주관-군위군신년교례회

군위군청년회의소(회장 이석태)는 임진년 흑룡(黑龍)의 해를 맞아 2012년 군위군 신년교례회를 지난 4일 11시 군청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장욱 군수, 이원영 노인회장, 박수호 문화원장, 조승제 군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JCI회원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 군위신문

이석태 JCI회장은 회장단과 함께 내빈들에게 새해인사로 큰절을 한 뒤 “여느 해보다 다사다난했던 2011년을 뒤로하고 꿈과 희망으로 가득찬 새해를 맞이하는데, 모든 군민들이 함께 노력하자”며 “우리 군위 JCI도 군위군민에게는 희망과 믿음을 주고 시대에 부흥해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젊은 청년조직으로 거듭나 군위발전에 초석이 되겠다”고 했다.

이어 장욱 군위군수는 “국제적으로도 어려운 시기에 처해 있는 현실인 만큼 군민들이 더욱 단합하여 각종 성장사업 창출·강화와 자치단체 발전역량에 집중하며 꿈과 희망이 있는 열린군정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했으며 조승제 군의장도 “군민이 다 함께 힘을 모아 노력하며,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군위를 만들자”고 했다.

하례사에 군위문화원 박수호 원장은 국가와 군위를 지키는 수호신이 나라를 사랑하고 지역을 걱정하는 3만 군민 및 30만 출향인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임진년 새해 축복을 기원했다. 이원영 노인회장은 흑룡(黑龍)의 해 가정마다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쌍흑룡(雙黑龍)이 승천을 하듯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며 따뜻한 떡국으로 정을 나눴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