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군위군향우회 제24차 정기총회 대성황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2.01.15 19:30 수정 2012.01.15 06:51

용처럼 지혜를 모아 더 강한 군위를 만들자

“군위는 영원한 나의고향! 용의 해, 향우인 모두의 지혜를 모아 더 강한 군위를 만들자.”
재구군위군향우회(회장 홍상헌)는 지난 12일 대구 프린스호텔 별관에서 향우인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차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 군위신문

이날 장욱 군위군수, 조승제 의장, 홍진규 도의원, 재경군위군향우회 홍옥흠 회장과 임원, 재경산군위군향우회 이헌태 회장과 임원 등이 참석, 축하했다.

이날 재구군위군향우회 신입회원 15명이 입회 인사를 했으며 향우회 발전과 고향발전에 공헌한 장욱 군위군수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또 유공회원 3명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 군위신문

홍상헌 회장은 향우인의 끈끈한 정과 사랑으로 향우회가 결속되고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향우인의 애향심으로 더욱 고향과 향우회 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해주길 당부했다.

이어 장욱 군수는 “긍지와 자부심으로 정성을 모아 고향 군위발전을 위해 헌신적 노력을 다하는 향우인 여러분께 큰절을 대신해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또 지난 한해 고향군위는 힘든 여건 속에서도 모든 군민이 합심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새로운 도약과 번영의 기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군위신문

그리고 조승제 의장과 홍진규 도의원은 고향을 떠나서도 늘 고향을 잊지 않고 관심과 성원을 아끼지 않는 향우회원들에게 감사하며 타향에서 활기차게 생활하는 향우인들을 만나 기쁘고 설렌다고 했다.
더불어 군위인의 위상을 빛내주는 향우회원의 애향심이 군위발전의 큰 원동력이라고 했다.
ⓒ 군위신문

이어 재구군위군향우회는 2011년도 사업실적결산안 및 2012년도 사업예산안을 상정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또 재구군위군향우회 제24대 집행부와 임원들을 소개했다. 이에 △회장 홍상헌 △수석부회장 박노욱 △직전회장 정복찬 △명예회장 김재하, 장희규 △부회장 김수진(군위), 홍성구(소보), 박보석(우보), 김수권(산성), 홍진종(부계), 전영균(의흥), 김경만(고로), 손경석(효령) △감사 박만현, 안호태 △재무이사 박귀주 △사무처장 최종후 등이다.
ⓒ 군위신문

한편 재구군위군향우회는 군위인의 긍지와 자긍심을 고취하고 애향심으로 고향과 향우회 발전을 위해 초석을 다지는 케이크절단과 화합한마당 축제행사를 펼쳤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