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부계면 기관단체 및 이장 한마음 윷놀이대회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2.02.14 10:22 수정 2012.02.14 10:21

군위군 부계면(면장 홍길석)에서는 지난 10일 오전 11시부터 부계면 기관단체 및 이장 한마음 윷놀이 대회를 부계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성대하게 열었다.
ⓒ 군위신문

이날 이장회의를 마치고 각 리 이장, 기관단체(부계농협, 파출소, 상담소, 농주모, 우체국)와 면사무소 직원 등 50여명이 모여 한마음 단합을 위한 윷가락을 허공으로 쏘아 올렸으며 농악을 통한 응원과 함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윷놀이 대회는 이장, 면사무소 직원, 농협 및 기관 단체를 A:B팀으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했으며 A팀이 우승했다. 특히, 결승전에 앞서 번외경기로 기관 단체장팀(윤미애 희망사랑봉사회장, 우체국장 등)과 홍길석 부계면장으로 구성된 면 직원팀의 경기는 웃음과 재미를 더해주었다.
ⓒ 군위신문

또한 팀 구성을 이장, 면사무소 직원, 농협 및 기관단체가 한 팀을 이룰 수 있도록 하여 기관 단체간 친목도모 및 친선 화합의 장을 만들었고, 부계농협 농주모 임원과 산악회 임원의 참가는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참가자 모두가 웃고 즐기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따라서 부계면장은 “앞으로 기관단체 및 이장을 모시고 자주 화합의 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