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박순자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2.03.20 12:16 수정 2012.03.20 12:18

“100만 안산시대를 준비하겠다” 포부 밝혀

군위 출신 박순자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19일 오후 3시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장은타워 7층에 위치한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2천5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가졌다.
ⓒ 군위신문

이날 개소식에는 정몽준 전 한나라당 대표최고위원, 정병국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참석해 박 후보의 선전을 당부했다.

박 후보는 이날 출마의 변에서 “어렵게 자랐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고 안산을 사랑하고 어려운 서민을 사랑하며 큰 꿈에 도전해 이뤘다”고 회상한 뒤 “안산 아이들에게 꿈을 주는 정치인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총선에 기필코 승리해 정권재창출의 주역은 물론 3배 커진 힘으로 100만 안산시대를 준비하겠다”면서 “우리 청년·젊은이들에게 어떤 생각을 갖게 하느냐가 그들의 운명의 결정한다”는 영국의 대처총리를 영화화한 ‘철의여인’에 나오는 대사를 인용했다.
↑↑ 왼쪽부터 정몽준 전 한나라당 대표최고위원, 박순자 국회의원 후보, 정병국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 군위신문

더불어 “골목골목을 뛰어다니며 여러분이 처한 문제를 찾겠다”며 “아직 제가 부족해 받기만 했던 여러분들의 사랑을 반드시 돌려드리겠다”고 했다.

박 후보는 이 자리에서 김성동·김송식 공동위원장, 홍일화·허숭 공동본부장 등 100여 명으로 구성된 선거대책위원회 명단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