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고향 어르신들께 따뜻한 사랑을…행복하세요!

군위신문 기자 입력 2012.05.18 11:11 수정 2012.05.18 11:11

자랑스러운 출향인사, 5월 가정의 달 읍·면 孝 큰잔치 성금·물품 지원

↑↑ 김동욱 회장, 이윤희 회장, 김재하 회장, 김오현 회장
서상우 회장, 이종철 회장, 홍재은 회장, 박성택 회장
ⓒ 군위신문

“고향어르신들 만수무강하십시오.”
자랑스러운 출향인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향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읍·면청년회 주관의 孝 큰잔치를 비롯한 179개 마을 경로잔치 등 군위군 관내 곳곳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효 잔치가 5월을 풍성하게 했다.

지난 6일 효령면청년회(회장 김원구) 주관의 효 큰잔치에 자랑스러운 출향인사 고성레미콘(주) 회장 김오현 명예면장, 삼성그룹 삼성전자 부사장 김영환 씨 등이 성금을 지원했다.
또 7일 소보면청년회(회장 남기백) 주관의 효 큰잔치 행사에 출향인사 대영베어링(주) 회장 김재하 명예면장이 성금을 전달했으며 지역의 석우사슴 농장 대표인 이우석 씨가 사슴엑기스 1천봉을, 군위찰옥수수 대표 손태원 씨가 3백여만 원 상당의 옥수수를 협찬했다.

지난 9일 산성면청년회(회장 전선락) 주관의 효 큰잔치 행사에 재경산성면향우회장 이종철(대산재단 이사장) 씨와 재구군위군향우회 직전회장 박성택(포엠엔지니어링 대표) 씨가 성금을 지원했다.

10일 열린 고로면청년회(회장 백운관) 주관의 면민 효 큰잔치에는 한국수자원공사 군위댐관리단 허연강 단장과 인각사 주지 도권 스님이 성금을 지원했다.
또 11일 부계면청년회(회장 신종대) 주관의 효 큰잔치 행사에 사업가 조경진 씨와 홍재은 씨가 성금을 지원했다.

지난 13일 군위읍청년회(회장 박주성)에서 마련한 효 큰잔치 및 노래자랑 대회에 재경군위읍향우회 서상우 회장, 재부군위군향우회 이윤희 명예회장이 성금을 전달했다.

그리고 14일 의흥면청년회(회장 박창수) 주관 효 큰잔치 행사에 재경군위군향우회 고문 김동욱 동진출판무역(주) 회장, 사업가 이정광 씨, 동원사업 신성철 씨 등이 성금을 지원했다.

한편 이들 출향인사를 비롯한 지역인사들은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효 큰잔치 행사를 축하하고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를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장욱 군수를 비롯한 청년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고향 어르신들의 만수무강과 지역발전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