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지방의회

홍진규 의원 경북도의회 후반기 건설소방위 부위원장 선임

admin 기자 입력 2012.07.18 21:04 수정 2012.07.18 09:04

홍진규 의원이 경상북도의회 원구성에 후반기 건설소방위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
ⓒ N군위신문

제9대 경북도의회 후반기 원구성이 완료됐다.
경북도의회는 5일 오전 11시 제25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했다.

상임위원장으로는 운영위원장에 박병훈(경주)의원이 당선됐고 기획경제위원장에 박진현(영덕) 의원, 행정보건복지위원장에 채옥주(포항) 의원, 문화환경위원장에 전찬걸(울진) 의원, 농수산위원장에 정상진(예천) 의원, 건설소방위원장에 장두욱(포항) 의원, 교육위원장에 김수용(영천)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이어 경북도의회는 원구성이 완료 됨에 따라 이날 오후 도의회 본회의장 로비에서 경북도의회 출범식을 가졌다.

출범식에는 송필각 경북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박성만 1부의장과 한혜련 2부의장, 상임위원장을 비롯해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영우 경북도교육감, 이만희 경찰청장 및 집행부 간부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송필각 경북도의회 의장은 “제9대 후반기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의원 전원이 정치력을 발휘해 도내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참 봉사와 함께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 역점을 둬 도민이 행복한 경북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