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행정 자치행정

군위군, 신규임용공무원 간담회

admin 기자 입력 2012.09.21 15:34 수정 2012.09.21 03:34

신규공무원 부모와 함께 사회 첫 출발 축하

군위군은 지난 20일 “2012년 신규임용 공무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했다.
ⓒ N군위신문

이날 간담회에서 장욱 군수는 임용장을 수여하고 공무원증과 축하도서를 전달했다.
그리고 “어려운 취업난속에서도 높은 경쟁률을 뚫고 군위군 공무원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군위군 공무원가족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긍정적 사고와 적극적인 행동으로 지속적인 자기개발을 통해 군민에게 친절과 봉사로 감동을 줄 수 있는 군위발전의 주역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신규공무원 간담회는 축복 속에 힘찬 첫 출발을 하자는 뜻에서 그 동안 취업준비 뒷바라지로 고생하신 부모를 특별히 초대하여 감사를 전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함께 한 가족들은 “우리 자녀들이 공직사회에 잘 적응 할지 걱정이 앞섰는데 안심이 되고 부디 잘 적응해서 군위군과 국가발전의 일익을 담당했으면 한다”며 “부모를 초청해준 군위군의 따뜻한 배려에 감사하며, 큰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신규임용된 공무원들은 “공직사회에 첫 발을 내딛으며 잘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이 앞섰지만 오늘의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군위군 공무원이 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날 간담회 임용장 수여식에는 총 7명이 신규임용 되었으며, 주민생활지원과(행정9급 최선진), 경제자원과(행정9급 김정애), 친환경농정과(행정9급 도진석), 도시새마을과(행정9급 한성민), 건설방재과(시설9급 김영표), 건설방재과(시설9급 서상정), 상하수도환경사업소(시설9급 박찬현)에 배치되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