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군위군향우회 차기회장 박노욱 선출

admin 기자 입력 2012.11.12 23:11 수정 2012.11.12 11:11

2012 마지막 월례회 겸 임시총회 개최

“애향심으로 향우회와 고향발전을 위해 초석이 되겠습니다”
재구군위군향우회 차기회장에 박노욱((주)진영·우보명예면장)이 선출됐다.
ⓒ N군위신문

재구군위군향우회(회장 홍상헌)는 지난 8일 오후 7시께 대구시 중구 영남별장에서 향우인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월례회 겸 임시이사회를 열었다.

이날 홍상헌 회장은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열심히 살아가며 군위인이란 한가지 이유로 자부심을 갖고 만남을 통해 서로 이해와 그리움으로 애향심을 길러왔다고 했다.
홍 회장은 향우회 활성화 및 저변확대는 물론 회원 확충을 위한 회원들의 노력에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임시총회 각종안건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기타사항을 협의했다.
먼저 2013년 임원 선출에 박노욱 수석부회장을 차기회장으로 선출했다.
박노욱 차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향우인의 따뜻한 정감교류와 고향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향우회를 만들어 가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따라서 향우인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소통과 화합으로 힘과 역량을 결집하여 새로운변화 희망찬 미래를 함께 열어가자 했다.

이에 대해 김재하 명예회장, 이수만·박성택·최상구 자문위원, 정복찬 직전회장, 장유수 감사 등은 새로 선출된 박노욱 차기회장에게 축하와, 향우회를 위해 더욱 열심히 봉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재구군위군향우회 홍상헌 회장은 금년도 향우회 월례회, 이사회 등 빠짐없이 출석한 손청대 부회장 등 10명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축하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