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김관용 도지사 언론사 대표 간담회

admin 기자 입력 2012.12.04 19:32 수정 2012.12.04 07:32

주최 (사)한지협경북협의회 주관 군위신문

(사)한국지역신문협회 경북협의회(회장 권영해)가 주최하고 군위신문(대표 사공화열) 주관으로 지난 3일 오전 12시께 군위읍 소재 보은정에서 지역언론사 24개 대표들과 경북 김관용 도지사와 간담회를 가졌다.
ⓒ N군위신문

이날 군위군 장욱 군수, 조승제 의장, 허동찬 부군수가 참석, 언론사대표단의 군위방문을 환영했다.
장욱 군수는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의 문화·경제 및 자족도시 건설에 대해 설명하고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건설을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장 군수는 군위읍 소재지의 미관을 아름답게 가꾸고 있다며 앞으로 경북도내 23개 시·군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 N군위신문

이날 오찬 간담회에서 권영해 회장은 지역문화 창달과 지역발전을 위해 초석이 되고 있는 언론사로서 항상 애향심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며 특히, 경북도정 발전에 초석이 되자고 했다.
김관용 지사는 전국시도지사협의회장으로서 지방분권을 비롯해 새로운 지방발전을 위해 할 일이 많다며 앞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어 가는데 지역언론이 힘을 모아 변화와 도약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 N군위신문

김 지사는 금년한해 3백만도민의 열정적인 힘으로 ‘서울 석세스 어워드’, ‘정부 2012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 최고우수기관선정’, ‘경제리더 대상’, ‘제1회 공생을 위한 사회책임경영CEO’, ‘대한민국 글로벌 CEO’ 수상 등 40여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허동찬 부군수는 군위군정을 홍보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언론이 중심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주어야 한다며 애향심으로 내고장을 가꾸어 가는 밝은 등불이 되어주길 당부했다. 한편 (사)한국지역신문협회 경북협의회는 5일 포항시에서 월례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