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박창석씨, 군위군청년연합회 차기 회장 선출

admin 기자 입력 2012.12.17 15:40 수정 2012.12.17 03:40

“청년의 힘으로 새로운 도전” 미래지향적 청년연합 기반 마련

↑↑ 박창석 회장
ⓒ N군위신문
“군위군청년연합회 차기회장에 박창석(군위평생학습마을 대표)씨가 선출됐다.

군위군청년연합회(회장 이동화)는 지난 7일 군위농협 경제사업장 2층 회의실에서 집행부, 운영위원, 읍·면회장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열었다.

이날 이동화 회장은 “내 고장을 지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며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가는데 원동력이 되어준 회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청년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화합한마당체육대회, 봉사활동 참여 등 지역사회의 든든한 빛이 되어주었다고 했다.

그리고 금년도 사업실적보고 및 회원동향, 총무보고가 이어졌으며 차기회장단 구성에 △회장 박창석(의흥) △직전회장 이동화(소보) △수석부회장 남기백(소보) △내무부회장 김원구(효령) △외무부회장 박창수(의흥) △정책부회장 박주성(군위) △감사 정영복(고로), 김기환(부계) △사무처장 김경희(의흥) △사무국장 권순택(소보) 등이 선출·선임됐다.

박창석 회장은 “청년회원들의 역량을 결집하여 새로운 변화 희망찬 군위건설에 초석이 되겠다”며 “오는 계사년을 힘찬 군위미래를 열어가는 원년으로 삼고 군위군청년연합회의 미래지향의 기반을 적립하겠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또 “군위군청년연합회가 자랑스러운 군위군 대표 단체가 되도록 온 힘을 쏟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