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라이온스클럽, 송년의 밤 행사

admin 기자 입력 2012.12.27 11:58 수정 2012.12.27 11:58

“우리는 봉사한다.”
군위라이이온스클럽(회장 손경근L)이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라이온스의 밤 송년행사를 가졌다.
ⓒ N군위신문

군위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1일 오후 6시30분께 군위군민회관에서 라이온가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임진년을 마무리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군위라이온스클럽은 봉사사업으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 가운데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모범학생 5명에게 장학증서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손경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누구든지 봉사를 통해 위대해질 수 있다. 고난이 없으면 영광도 없듯이 우리 라이온가족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와 협력을 아끼지 말자”고 강조했다.
지난 6월말 취임 후 전반기를 보낸 손경근 회장은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타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라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해 나눔과 소통, 화합을 강조했다.

군위라이온스클럽 송년의 밤 행사에 앞서 홍창표L(51)이 색소폰 연주로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회원들은 클럽이 마련한 다과와 식사를 함께 하며 서로간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했으며 올 한 해 클럽활동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하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따라서 클럽회원들은 역량을 결집하고 화합을 다지는 여흥의 시간을 이어가는 연예인 초청공연과 회원들의 노래자랑 등을 펼쳤다.

또한 군위라이온스클럽은 연말연시 불우이웃을 돕는 성금모금 운동을 전개하는 나눔의 봉사로 라이온의 정신을 밝혔다.
손경근 회장은 금년도 봉사금 50만원을 부인회원 봉사단(단장 은옥화)에게 전달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