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읍청년회, 정창화 회장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13.01.06 22:19 수정 2013.01.06 10:19

창립 18주년 기념식·전역식, 신·구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성황

군위읍 청년회 박주성 회장이 이임하고 정창화 회장이 취임했다.
군위읍청년회 창립 18주년 기념식 및 전역시, 신·구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달 29일 오후 5시 군위농협 경제사업장 2층 회의실에서 청년회 가족, 청년특우회, 기관단체 임직원 등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N군위신문

이날 행사에는 장욱 군수, 김윤진 군의원, 배성기 읍장, 최형준 군위농협조합장, 최규종 군위군산림조합조합장, 박윤수 군위읍농촌지도자회장, 박진현 군위새마을회장, 박창석 군위군청년연합회장, 이동화 군위군청년연합회 직전 회장, 손영태 JC특우회장 등이 참여해 축하했다.

이날 군위읍청년회는 배성기 군위읍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최우수회원상 박광복(30기) △최우수부인상 장성희 △최우수분과위원장상 장영수(24기) △공로상 정진욱(31기) 등 수상했다.

이어 박주성 회장이 불우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배성기 읍장에게 전달했다.
전역식에서는 △김명진 △박형호 △이시백 △윤창원 등이 전역했다. 윤창원 전역회원은 전역사에서 “지금까지 함께 해온 사랑하는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청년회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청년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 N군위신문

박주성 회장은 전역회원들에게 전역패와 꽃다발을 전달하고 축하했다.
박주성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군위읍청년회는 주민의 안전을 기하고 경로잔치 등을 통해 주민 화합을 이끌어 뿌듯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봉사활동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청년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2013년 군위읍청년회 회장단·감사 취임식에서는 △회장 정창화 △직전회장 박주성 △상임부회장 신대기 △내무부회장 이상혁 △외무부회장 유병철 △감사 김철환, 장영수 △사무국장 김재현 △사무차장 장소연, 이승준 등이 취임선서를 했다.

박주성 이임회장은 취임 정창화 회장에게 청년회기와 꽃다발, 재직기념패, 기념품 등을 전달했다.
ⓒ N군위신문

정창화 회장은 취임사에 군위읍청년회를 반석위에 올리겠다는 야심찬 각오를 밝혔다.
“청년회원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으로 지역과 고장지킴이로 책임을 다하는 청년회원이 되겠다”며 청년회원 확충, 회원들의 사기진작, 주민들의 안전과 지역사회 발전, 청년회원들과의 소통에 역점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장욱 군수와 김윤진 의원은 축사를 통해 “군위읍청년회는 창립 18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많은 봉사를 당부하며 앞으로도 지역화합을 위한 청년회로 더욱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군위읍청년회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봉사하는 청년회로 위상 제고 및 군위군 이미지 제고에도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