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의흥면청년회, 도기문 회장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13.01.20 20:31 수정 2013.01.20 08:31

창립 27주년 기념식 및 신·구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의흥면청년회 박창수 회장이 이임하고 도기문 회장이 새로이 취임했다.
창립 27주년 기념식 및 2013년 의흥면청년회 신·구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12일 의흥초등학교 강당에서 기관단체장, 지역별 청년회장, 전직회장,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N군위신문

이날 행사는 연혁 및 사업보고, 감사패·상패·재직기념패 전달, 신구 회장단 이·취임, 이임사, 취임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따라서 이날 의흥면청년회는 △김영석 조합장(팔공농업협동조합) △이을만 전 특우회장 △박철규 특우회장에게 감사패를 전했으며 △최우수회원 박정광 씨 △부인회원상 최정숙 씨에게 상패와 꽃다발을 전했다.

의흥면청년회 박창석 직전회장은 이임 △박창수 회장 △도기문 상임부회장 △손영회 내무부회장 △박병억 외무부회장 △감사 강수대, 손형진 등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하며 노고를 치하했다.
ⓒ N군위신문

이어 박창수 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장이라는 중책의 무거운 짐을 가볍게 해준 선·후배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앞으로도 의흥면청년회가 훌륭한 봉사활동으로 지역민들에게 도움을 주는 봉사단체가 되어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날 도기문 상임부회장이 2013년 의흥면청년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도기문 신임회장은 2007년 청년회에 입회하여 2009년과 2010년 이사, 2011년 사무국장, 2012년 상임부회장으로 활동했다.

도기문 회장은 취임사에서 “박창수 직전 회장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한다. 회장직에 누가 되지 않도록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일하여 초심을 잃지 않는 청년의 기상으로 의흥면 청년 모두의 마음을 모아 내 고향 군위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헌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N군위신문

따라서 2013년 의흥면청년회는 △회장 도기문 △상임부회장 손영회 △내무부회장 손형진 △외무부회장 이기갑 △감사 강수대, 박정광 △사무국장 한진우 △사무차장 한상돈, 이연백 등이 취임했다.

이희완 민원봉사과 과장은 “의흥면청년회의 창립기념식과 신구회장단 이취임식을 축하한다. 직전회장단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신임 도기문 회장을 중심으로 봉사활동과 건전한 사회활동으로 의흥면청년회가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 주기를 당부한다”고 했다.

또 조승제 의장과 홍진규 도의원은 축사에서 “도기문 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 2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의흥면청년회가 지금보다 앞으로 더 발전하여 의흥면과 군위를 빛내는 청년단체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의흥면청년회는 내빈들과 함께 창립 27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케이크 커팅을 하며 자축연을 이어갔다.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