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자연 사랑은 가족을 아끼는 마음”

admin 기자 입력 2013.01.20 20:53 수정 2013.01.20 08:53

자연사랑연합 군위지회 결산총회

자연사랑연합 군위지회(지회장 노재은) 지난 18일 군위새마을금고 2층 회의실에서 임원, 회원을 비롯해 박정구 도회장, 장영호 군위군환경산림과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결산총회를 개최했다.
ⓒ N군위신문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해 군위지회 주요사업 결산·감사보고, 2013년 예산안과 사업계획 등을 수립하고 활동방향을 논의했다.

양병구 경북자연사랑연합회장은 “자연을 사랑하고, 인간을 사랑하고, 미래를 사랑하자. 모두 함께하는 그린 군위 건설에 앞장서도록 하자”라고 격려했다.

노재은 군위지회장은 “군위는 전국에서 손꼽히는 자연환경과 주거환경이 우수한 고장이다. 회원 여러분들이 더욱 많은 활동을 펼쳐 좋은 환경을 후세에 물려줄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하며 “순수한 시민단체로서 자연과 함께하고 자연과 함께 봉사하는 일에 계속 앞장 서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군위군환경산림과 장영호 과장은 “평소 자연을 아름답게 가꾸고 지켜온 군위지회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고 지켜서 자랑스러운 군위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 또한,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이 나오도록 많은 교육과 활동을 부탁한다”고 했다.

한편 자연사랑연합 군위지회는 회원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회원활동을 하도록 화합과 단결을 우선하고, 알차고 유익한 교육을 통하여 자연사랑 회원들이 더욱 활발히 봉사정신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군위군지회는 △회장 노재은 △부회장 오분이, 강신혁 △감사 차유진, 손남숙 △총무 김용구, 임말숙 씨 등이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