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행정 자치행정

서울, Let's go 군위

admin 기자 입력 2013.03.01 17:47 수정 2013.03.01 05:47

군위, 서울 지하철에 이미지 광고 시작

군위군은 3월부터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군위군을 알리기 위한 “SEOUL, Let’go GUNWI”이미지 광고를 시작했다.
ⓒ N군위신문

군은 서울 지하철 2호선 차량 내에 가로 1미터 세로 26센티미터 크기의 모서리 광고 600장을 제작해 차량 당 4매씩 총 150량에 부착했다.

광고안을 보면 농촌지역이 노령화와 힘든 농촌생활만 부각되고 있는 점을 배제하고 도시 사람들이 찾고자 하는 아름다운 휴식공간과 젊고 활기찬 젊은이들이 열심히 생활하고 있는 군위군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 농촌지역에서 일률적으로 해오고 있는 농산물 광고 대신 군위군을 알리기 위한 순수 이미지고 광고에 주안점을 뒀다는 게 특색이다.

군은 젊은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광고 모델을 군청공무원 중에서 직접 선발하키로 했다. 따라서 지난 2월초 광고모델 신청자 모집을 한 결과 환경산림과 김현옥(27세)양이 선발됐다.

또 서울(SEOUL), 렛츠고(Let’s GO), 군위(GUNWI) 영문 끝자리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서울시민들에게 군위를 알리는 참신한 아이디어도 홍보담당에서 직접 만들었다.

장욱 군수는 “앞으로 차별적인 광고로 도시민들에게 군위군을 홍보해 군위군의 이미지도 높이고 나아가 군민들에게 경제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