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장유수 관세사, 관세청장 표창 수상

admin 기자 입력 2013.03.05 15:36 수정 2013.03.29 03:36

장유수 관세사, 관세청장 표창 수상
신속 정확한 수출신고로 기업 경쟁력 제고

군위출신 장유수 관세사가 제47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장유수 관세사는 직업에 걸맞게 투명한 세금신고로 최고의 성실도를 보이고 있으며, 사회복지단체 등에 주기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 N군위신문

↑↑ 장유수 관세사
ⓒ N군위신문
장유수 관세사는 관세법인 천지인 소속 대구 관리책임자로 수출입업체를 대리하여 수출입신고를 신속·정확하게 수행하고 있다.

특히 무역환경의 대변혁기인 FTA시대에 성공 파트너로서 기업의 대외경쟁력을 제고하고 관세행정의 동반자로서 재정수입의 확보는 물론 사회안전과 국민건강의 보호 등 사회 안전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 중에 있다.

장 관세사는 특히 인력 및 경험부족으로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수출업체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한편, 관세사의 사회공헌 증대와 역할 홍보에 기여하고 있으며 납세자의 권익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 재구군위군향우회 자문위원으로서 향우회와 고향발전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한편 장유수 관세사는 “오늘 이 상에 부끄럽지 않도록 언제든지 관세사로서 최고수준의 FTA & AEO 전문 컨설팅 및 수출입통관서비스, 관세환급서비스, 기획심사 및 종합심사에 대한 컨설팅서비스, 관세추징에 따른 행정쟁송 서비스까지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