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 국제로타리 가입 인증서 전수식

admin 기자 입력 2013.04.02 23:08 수정 2013.04.02 11:08

지난달 28일 국제로타리 3630지구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회장 윤명숙)의 국제로타리 가입 인증서 전수식이 군위로타리클럽 회관에서 열렸다.
ⓒ N군위신문

이날 국제로타리 3630지구 (정회)신두희 총재, (소운)김종수 총재지역대표, (만붕)김무경 사무총장, (대천)최덕수 총재특별대표, 그리고 스폰서클럽인 군위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전수식은 윤명숙 회장의 개회타종을 시작으로 정미의 차기회장의 로타리강령 낭독, 김정애 회원위원장의 네가지 표준 선창, 로타리송 제창, 최덕수 총재특별대표의 경과 및 현황보고로 이어졌다.

이어 신두희 총재는 윤명숙 회장에게 RI 가입 인증서 전달하며 “군위개나리클럽 회원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클럽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길 당부했다.

윤명숙 회장은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이 국제로타리 정식회원이 되었음을 공표하고 “군위개나리클럽 회원들은 로타리클럽 회원으로서 누릴 수 있는 권리와 특전을 부여받게 되어 기쁘고,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의 RI 가입 승인 된 것을 많이 축하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윤명숙 회장의 폐회타종으로 RI 가입 인증서 전수식을 마쳤다.

한편 군위개나리로타리클럽은 지난 2개월 동안 로타리의 기초지식과 정신, 클럽운영방법, 봉사활동 등을 배우고 익히면서 로타리안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지식을 습득하고, 클럽활동에 필요한 제반조건을 갖추기 위한 준비기간을 거쳤다.
그리고 2013년 3월 7일자로 국제로타리로부터 가입 승인을 받았고, 현재 30명의 회원이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