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라이온스클럽, 장려상 수상

admin 기자 입력 2013.04.19 17:56 수정 2013.04.19 05:56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연차대회 개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제25차 지구연차대회에서 군위라이온스클럽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 N군위신문

지난 13일 오후 경북 포항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제25차 지구연차대회에는 김용호L 경북 총재, 김관용 경북도지사, 박승호 포항시장 등 내빈과 라이온 가족 1만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는 김용호L 총재의 개회선언과 타종을 시작으로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대회사, 국제회장 축사, 환영사, 대회기념봉사사업발표, 당선총재 선서 및 인사, 우수클럽과 개인회원에 대한 시상, 라이온송, 폐회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김경모 당선총재(26대 총재) 인사말에서 “2013-2014 ‘나눔은 행복이다’라는 총재구호로 소통을 통한 열린 봉사문화 정착에 노력하며 지역실정에 맞게 클럽이 봉사의 중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봉사단체의 일원임을 적극 홍보하는 총재가 되어 선 봉사 후 친목으로 봉사의 가치를 더욱 빛내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손경근L 군위라이온스클럽 회장이 연차대회에 참석, 장려상을 수상하며 “군위 라이온 가족들 모두가 세계 최고, 최대의 봉사단체 일원임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 앞으로도 봉사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N군위신문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는 지난해 다문화가족 친정부모 초청 행사, 결식아동돕기 총재배 골프대회 개최, 이웃돕기 지구등반 대회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돕기에 앞장섰고 또 여성클럽 임원 세미나, 소규모클럽 활성화 토론회 등을 통해 여성회원과 소규모클럽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