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군 탁구협회 이동화 회장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13.05.02 00:17 수정 2013.05.02 12:17

2013년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임종대 이임회장
ⓒ N군위신문
↑↑ 이동화 취임회장
ⓒ N군위신문
군위군탁구협회(회장 임종대)가 지난달 11일 오후 5시 군위읍 보은정 식당에서 회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감사보고, 2012년도 사업 및 예산결산승인보고, 2013년도 사업계획(예산) 심의 및 승인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이어 이·취임식에서 임종대 회장이 이임하고 이동화 회장이 새로이 취임했다.
이동화 취임회장은 임종대 직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장욱 군수가 공로패를 수여했다.
임 회장은 탁구협회 회장직을 역임하는 동안 군위군 탁구 선수단이 뛰어난 기량으로 전국대회와 경상북도 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두며 군위탁구의 위상을 한껏 높인 동시에 탁구 저변확대와 군민 건강증진을 도모했다.

임종대 회장은 “회장직을 무사히 수행할 수 있게 협조해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며 취임 이동화 회장이 군위탁구의 명성을 더 훌륭히 이룰 거라 믿고 있으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바란다”고 했다.
ⓒ N군위신문

이동화 회장은 취임사에서 “군위군탁구협회의 발전을 위하여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탁구 활성화와 더불어 선수들의 육성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자리를 함께 한 장욱 군수는 “군위군 탁구인들을 위한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