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정보고 총동창회 한마음 체육대회

admin 기자 입력 2013.05.02 00:31 수정 2013.05.02 12:31

친구야 잘 있었나? 억수로 반갑데!

군위정보고등학교 제7회 총동창회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달 28일 모교 운동장에서 군위정보고 총동창회 주최·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군위정보고 운동장에는 선·후배 동문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열띤 경기와 응원으로 군위인의 단결된 힘을 보여주었다.
ⓒ N군위신문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청군, 백군으로 나눠 4인1조 파상릴레이, 훌라후프, 2인1조 캥거루릴레이, 고무신 날리기, 줄달리기, 공굴리기, 제기차기, 800m계주 등을 펼쳤다.

또 이어진 화합한마당에서는 군위정보고인의 끼를 마음껏 발산한 장기자랑과 노래자랑, 초대가수 이마음 씨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흥겨움이 넘치고 선·후배간의 단합을 더욱 굳건하게 하는 자리가 됐다.

이날 체육대회에 참석한 장욱 군위군수는 “화창한 봄날에 헤어졌던 친구들의 얼굴도 보고 세상 살기 바빠 찾지 못했던 옛 은사께 인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 군위정보고 총동창회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면서 “오늘은 학창 시절의 학생으로 돌아가 학창시절의 여러분을 만나는 즐거운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는 군위정보고인들이 잊었던 기억 속의 친구들을 모처럼 다시 만나는 자리가 되어 주름져 낯이 설어 서먹함도 잠시 청운의 꿈이 되살아 난 듯, 모교운동장을 우렁찬 함성으로 가득 울려 퍼지게 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