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김경모L 총재, 군위·의성클럽 공식 방문

admin 기자 입력 2013.09.27 18:13 수정 2013.09.27 06:13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김경모L 총재가 군위·의성·안계클럽을 공식방문했다.
ⓒ N군위신문

경북지구 김경모L 총재 일행은 지난 10일 의성라이온스클럽 회관에서 군위·의성·안계 등 3개 클럽 회장단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방문행사를 갖고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군위·의성·안계클럽 회장단 및 라이온회원들은 총재의 공식방문을 환영하며 각 클럽 현황 등을 보고했다.

김경모L 총재는 “군위·의성·안계클럽은 각종 봉사성과를 일구며 큰 발전을 이루었다”며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각 클럽 회장들께서 봉사활동에 솔선수범 하여 회원들의 동참을 이끌어 낸 결과”라고 격려하며 많은 라이온 회원들이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 N군위신문

또 “우리 클럽은 국내 최대의 봉사단체로써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회원 증강 및 유지”라며 신입회원 영입을 강조했다.

군위라이온스클럽 박수흥 회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과 맞물려 올 곧은 라이온스 정신으로 활동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봉사는 먼데서 찾는 것이 아니라 우리 이웃과 함께 고통을 나누는 것이다”면서 다함께 따뜻한 봉사를 이어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김경모L 총재는 간담회에서 각 지역 클럽 활동에 대해 지구협조사항을 비롯한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